샤오미 미밴드 8 액티브 스마트밴드 블랙 특가할인 중



이 제품은 샤오미의 미밴드 8 액티브 스마트밴드 블랙입니다. 활동량을 추적하고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모던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. 일상적인 활동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줍니다. 방수 기능으로 운동이나 일상 활동 중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.

이 스마트밴드는 심박수 측정, 수면 모니터링, 운동 모드 및 안전 기능도 제공합니다. 다이내믹 컬러 디스플레이로 사용이 편리하며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. 스마트폰과 호환성이 좋아 손쉬운 데이터 공유가 가능합니다.



샤오미 미밴드 8 액티브 스마트밴드 블랙

항목 내용
스마트밴드 무게: 27g
5ATM
[화면] AMOLED 4.11cm(1.62인치) 192×490
연결 블루투스 v5.1
배터리 190mAh
평균 사용: 16일
운동 이동거리 / 운동량 / 속도 / 페이스
건강 칼로리 / 혈중산소농도 / 심박수 / 수면시간 / 스트레스지수 / 생리주기

 

 



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

샤오미 미밴드 8 액티브 스마트밴드 블랙은 27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되었습니다. 1.62인치의 AMOLED 화면과 블루투스 v5.1을 탑재했습니다.

또한 이 제품은 190mAh 배터리를 사용하여 평균 16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운동 기능과 건강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.

기능 소개

샤오미 미밴드 8 액티브 스마트밴드는 스마트밴드 중 하나로, 블랙 색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. 무게는 27g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합니다. 5ATM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운동 중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.

AMOLED 화면을 사용하여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, 4.11cm(1.62인치) 크기의 디스플레이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해상도는 192×490으로 세밀한 화면 표현이 가능합니다. 블루투스 v5.1을 통해 다양한 기기와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사용 편의성

19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, 평균적으로 16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운동 기능으로 이동 거리, 운동량, 속도, 페이스 등을 체크할 수 있으며, 건강 기능으로는 칼로리, 혈중 산소농도, 심박수, 수면 시간, 스트레스 지수, 생리 주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

파트너스 활동으로,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?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?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!

 

👉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

 

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