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560g 2개 판매



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560g 2개는 단백질바의 즐거운 맛과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.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안락한 먹거리로 즐겨보세요.

맛있는 크런치 식감과 함께 튼튼한 단백질 공급을 동시에 이루어냅니다. 오리온의 닥터유 프로 바이탈 단백질바 크런치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영양을 챙길 수 있습니다.



</p>

제품 정보

제품명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560g 2개
내용량 떡갈비 / 냉동보관
영양정보
  • 표시기준량: 280g
  • 열량: 784kcal

 

 



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

위의 [상품명] 및 [내용]으로부터 키워드를 추출하여 요약하였습니다. 이 상품은 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560g 2개로, 냉동보관되어 있으며 떡갈비 맛입니다. 열량은 784kcal이며 영양정보에 따라 표시기준량은 280g입니다.

오리온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크런치 560g 2개

이 제품은 떡갈비와 함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 상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.

영양정보

이 제품은 280g를 기준으로 한 열량은 784kcal로 풍부한 영양가를 가지고 있습니다. 단백질바로서 운동을 할 때 소모하는 체력을 보충해줄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.

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

파트너스 활동으로,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?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?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!

 

👉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

 

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